Education and Nonprof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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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모바일과 PC 어플을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가능합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가맹점인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시 요금제를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인 경우 관리자페이지(ERP)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프랜차이즈 매장인데, 개인적으로 매장비서를 이용하다가 중간에 본사에서 도입하는 경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매장비서를 도입하는경우 결제 프로세스가 달라지므로, 본사에서 이용금액을 결제하는 동시에 기존에 이용하셨던 기간을 제외하고 환불절차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런경우에는 연간 결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결제 프로세스는 본사마다 상이하므로 본사 정책을 따르게 됩니다.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량을 일 별 요금으로 산출, 선결제한 월 요금에서 제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연 결제의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배달대행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본사로 채팅이나 전화(1522-7651)문의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본사 운영시간 09:00~23:00에 변경 요청하시면, 요청 직후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고 또는 부릉은 요청 다음 날 변경됩니다.

대행사 연동이 안돼요

대행사 연동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이용하시는 대행사의 배달료 적립금을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이 없으면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연동 요청한 대행사가 이용하시는 대행사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3. 배달요청을 잘 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 배달요청이 아닌 '대기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배달요청이 아닌 '예약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배달대행사에 접수가 되었지만 해당 대행사에서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매장비서에서는 요청하였지만 대행사측에서 요청이 아닌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배달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매장비서 PC&Mobile
-신규 주문 접수시 : 배송요청 -> 주문정보 입력 -> '배달요청'클릭
-연동 주문 접수시 : 주문조회 -> '바로요청버튼' 클릭

배달 요청을 취소 할 수 있나요?

네.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배달기사님이 배차를 잡지 않았을때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대행사를 이용하고 있어야 배달요청을 할 수 있나요?

네.  배달대행사를 이용하시는 가맹점만 배달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1522-7651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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