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본사로 채팅이나 전화(1522-7651)문의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본사 운영시간 09:00~23:00에 변경 요청하시면, 요청 직후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고 또는 부릉은 요청 다음 날 변경됩니다.
매장비서 사장님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Windows 및 Android 운영체제에서 이용 가능힙니다.
가맹점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해보세요
내 계좌 등록하고
간편하게 계좌이체 끝!
월세 및 보증금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현금 걱정 끝
(서비스준비중) 홈택스와 연결하여 번거롭게 확인할 필요없이 한번에 보세요
오프라인 카드결제가 잘 되었는지,
얼마나 결제했는지 확인해보세요
편리한 UI 및 UX를 통해
쉽고 빠르게 배달요청하세요.
여기저기서 매출 확인하느라 힘드셨죠?
다양한 배달앱 매출과 POS 매출까지 한번에 보세요
배달대행사 변경할 때마다 힘드셨죠?
이제는 매장비서로 하세요!
전화주문도 걱정 없어요
CID연결 후 간편하게 메뉴를 선택하세요
주방에서는 모바일로, 홀에서는 PC로
동기화하여 사용하세요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매장비서를 도입하는경우 결제 프로세스가 달라지므로, 본사에서 이용금액을 결제하는 동시에 기존에 이용하셨던 기간을 제외하고 환불절차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런경우에는 연간 결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결제 프로세스는 본사마다 상이하므로 본사 정책을 따르게 됩니다.
본사로 채팅이나 전화(1522-7651)문의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본사 운영시간 09:00~23:00에 변경 요청하시면, 요청 직후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고 또는 부릉은 요청 다음 날 변경됩니다.
대행사 연동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이용하시는 대행사의 배달료 적립금을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이 없으면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연동 요청한 대행사가 이용하시는 대행사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3. 배달요청을 잘 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 배달요청이 아닌 '대기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배달요청이 아닌 '예약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배달대행사에 접수가 되었지만 해당 대행사에서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매장비서에서는 요청하였지만 대행사측에서 요청이 아닌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매장비서 PC&Mobile
-신규 주문 접수시 : 배송요청 -> 주문정보 입력 -> '배달요청'클릭
-연동 주문 접수시 : 주문조회 -> '바로요청버튼' 클릭
찾으시는 대행사가 없다면
본사로 문의해주세요!
현재는 프랜차이즈 단위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프랜차이즈 본사이시면 바로 도입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시면 문의 내용을 토대로 저희가 본사에 도입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