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본사로 채팅이나 전화(1522-7651)문의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본사 운영시간 09:00~23:00에 변경 요청하시면, 요청 직후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고 또는 부릉은 요청 다음 날 변경됩니다.
아래 요금제에 맞춰 알맞은 플랜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인 경우, 가맹점 한 곳 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프로모션 할인 중 !
33,000원
문의하기
BEST
프로모션 할인 중 !
44,000원
문의하기
PRIMEUM
프로모션 할인 중 !
본사 별도 문의
문의하기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매장비서를 도입하는경우 결제 프로세스가 달라지므로, 본사에서 이용금액을 결제하는 동시에 기존에 이용하셨던 기간을 제외하고 환불절차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런경우에는 연간 결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결제 프로세스는 본사마다 상이하므로 본사 정책을 따르게 됩니다.
본사로 채팅이나 전화(1522-7651)문의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본사 운영시간 09:00~23:00에 변경 요청하시면, 요청 직후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고 또는 부릉은 요청 다음 날 변경됩니다.
대행사 연동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이용하시는 대행사의 배달료 적립금을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이 없으면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연동 요청한 대행사가 이용하시는 대행사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3. 배달요청을 잘 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 배달요청이 아닌 '대기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배달요청이 아닌 '예약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배달대행사에 접수가 되었지만 해당 대행사에서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매장비서에서는 요청하였지만 대행사측에서 요청이 아닌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매장비서 PC&Mobile
-신규 주문 접수시 : 배송요청 -> 주문정보 입력 -> '배달요청'클릭
-연동 주문 접수시 : 주문조회 -> '바로요청버튼' 클릭
현재는 프랜차이즈 단위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프랜차이즈 본사이시면 바로 도입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시면 문의 내용을 토대로 저희가 본사에 도입을 제안합니다.